본문 바로가기

【우리동네맛집/멋집】

떡볶이도 맛난 흥덕지구 바푸리 분식점/ 흥덕 맛집

떡볶이도 맛난 흥덕지구 바푸리 분식점/ 흥덕 맛집

 

얼마전 커다란 인기를 끌면서 화제를 모으다가 아쉽게도 종영되었던 '미녀의 탄생'이라는 드라마가

있었는데 그 드라마에 나오는 예쁜 여자주인공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으로 <김떡순>을 손꼽았답니다.

김 떡 순 ㅎㅎㅎ

그건 여자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김밥과 떡볶이와 순대를 가르키는 말입니다^^

 

 

 

살기좋은 우리 흥덕지구 신동아파밀리에 아파트 건너편 전원주택 마을 입구에

얼마전에 조용히 개업을 한 김밥집이 있습니다.

이름하여 바푸리입니다.

 

 

 

이 자그마하고 깨끗한 분식집에서

김밥과 떡볶이는 파는데 아쉽게도 순대는 취급을 하지않으시지만

음식이 맛있다는 소문이 입에 입을 물고 돌아다니더니 드디어 오늘은 저까지도 이 집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요즘 괜스레 바쁘고 이런저런 신경쓸 일들이 많이 있는데다 입맛도 없어서

아침출근길에 점심밥도 안챙기고 그냥 출근을 했는데, 마침 동네친구들이 점심에 바푸리를 가자고 유혹을 합니다.

 

 

 

생긴지 얼마 안되었기도 하지만 워낙에 사장님이 깔끔하게 영업을 하셔서

자그마한 실내가 상당히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아마 프렌차이즈 체인인 식당인거 같은데  모든 식재료를 국내산만 사용한다는군요.

사먹는 사람입장에서는 모든 재료를 국내산을 이용해서 만들면 믿음직하고 안심이 되기는 하지만

영업을 하시는 분 입장에서는 재료비가 많이 들어서 마진율이 적으실텐데

생각보다 음식가격이 상당히 저렴하네요 ^^

 

 

우리집 아이들도 얼마전에 남매가 와서  먹었는데 맛이 좋았다고 하더니

동네아줌마들도 다녀간 사람마다 맛이 있다고 칭찬을 하는 집입니다.

 

 

 

 

김밥의 종류도 다양하고 볶음밥에 돈까스며 쫄면 그리고 우동 등 등

많은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세트메뉴도 준비되어 있네요.

요즘은 식문화가 세트추세로 가는 것 같더라구요.

어느 식당엘 가더라도 골고루 여러메뉴를 먹어보려하고, 사실 한가지만 배부르게 먹는 것보다는

이것 저것 먹으면 더 재미있어요 ㅎㅎㅎ

 

 

 

 

 

 

친구들과 동네 한바퀴 산책을 하시다가 가벼운 점심식사가 필요하실 때

부담없이 들러보세요^^